네이버 바로가기 만들어보기

카테고리 없음|2021. 10. 26. 11:24

네이버 바로가기

국내 최고의 검색사이트인 naver는 모든 것을 찾아보고 물어볼 수 있는 사이트로 쓰이고 있습니다. 생각하지도 못하였던 것들도 키워드 검색으로 빠르게 찾아볼 수 있어서 누구나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궁금증을 해소하여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처음 정보를 찾을때 인터넷을 이용하는 편입니다. 언제든 접속할 수 있고 원하는 결과를 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알 수 있어서 인데요. 이때 사람들마다 선호하는 사이트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저의 경우 네이버에서 많은 것을 찾고있습니다.

 

 

지식in과 블로그를 이용한 커뮤니티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고 접속하여 이용하는 속도 역시 나쁘지 않습니다. 사이트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 이것이 핵심인데, 오늘은 시작페이지를 변경하여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네이버 홈페이지는 노란 모자의 상징과 naver 영어로 된 문구로 검색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바로가기를 만들어 접속을 하기도 하고 웹브라우저에서 주소를 입력해 쓰기도 합니다. 우리가 간단하게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하며 검색은 더 즐거워지겠죠.

 

 

일반적으로 국내에서 인터넷에 속도는 매우 빠른편입니다. 서비스를 사용할때 느려지거나 끊기는 현상이 잘 발생하지 않아서 빠름의 민족인 한국사람들에게는 참으로 다행입니다. 

쥬니버는 어린 친구들을 위한 네이버의 또 다른 공간입니다. 아이들에게 알맞는 영상과 교육자료가 듬뿍 담겨 있어서 웹에서 실행하면 놀면서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쥬니버 바로가기도 아이가 있다면 만들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다양한 종류들이 가나다 순으로 정렬되어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바로가기들은 좀 더 자주 쓰이는 것으로 만들어져 있고 전체보기를 눌러 쓸 수 있는 기능을 모조리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이커머스는 네이버…3Q 누적 결제액 27조원"

(서울=뉴스1) 송화연 기자 = 올해 3분기까지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이커머스는 네이버로 나타났다. 3분기까지 누적추정금액은 약 27조원으로 집계됐다. 26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

news.naver.com

날씨를 볼 수도 있고 두꺼운 사전을 대신하는 어학사전을 펼쳐볼 수도 있습니다. 모두 바로가기 한번으로 서비스를 열 수 있을정도로 유익한 기능들이니 오늘 소개하는 방법을 이용해 직접 만들어봅시다.

 

바탕화면에서 마우스를 사용해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해당 창이 활성화됩니다. 새로 만들기에서 바로 가기를 누르게 되면 새창이 열리며 본격적인 만들기를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바로가기를 할 주소를 적어주고 이름에는 홈페이지를 붙여 알아보기 쉽게 만들었습니다. 마침을 누르면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기고 이것을 눌러보시면 다음부터 웹으로 바로 접속이 되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 인터넷속도와 결합하여 자신이 자주 들어가는 사이트를 바로가기로 만들고 인터넷을 사용해보세요. 한번 만들어 보시면 자신감이 생겨 다른 사이트들도 등록해둘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