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오만 축구 중계 방송
베트남 오만 축구 중계
실시간으로 스포츠 경기를 보는 즐거움은 흥분의 도가니입니다. 동남아시아의 돌풍적인 팀인 베트남이 박항서 감독의 지휘로 오만과 원정경기를 할 예정입니다. 최종예선에서 아직 승리가 없는 그들에게 이번 도전은 신중하게 접근 중입니다.
한국에서도 관심가지고 있는 베트남 축구는 이제 정상의 자리를 넘보고 있습니다. 다른 국가들과 순위경쟁을 하며 계속 도전을 하고 있지만 아직 승리를 거두지 못한 3연패를 기록중입니다. 선수들과 코치진의 컨디션을 끌어올리며 오만과의 경기를 승리를 만들수 있을지 주목해봅니다.
3경기 연속패배를 당하게되면 승리를 반드시 따내야 하는 절박감이 상승하게 됩니다. 오만은 비교적 해볼만한 팀으로 축구 중계 방송을 보는 국내팀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을만한 경기입니다.
두개의 조로 편성되어 12개팀이 각기 10번의 풀리그전을 하게 되는 최종예선은 이제 4라운드로 돌입하였습니다. 베트남은 최약체이지만 아직 해볼만하다는 입장입니다. 본선에 진출하는 가느다란 희망은 있지만 애초부터 목표는 단 한번의 승리였기에 아직 기회는 있습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계속 승승장구하며 동남아시아의 우뚝 선 팀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최근까지 경기를 하면서 계속 상승 분위기를 타고 있지만 월드컵 최종예선의 벽은 상당히 높았는데요. 지난 중국과의 경기가 살짝 아쉬움을 남기며 1승에 실패하였습니다.
아시아지역 최종예선은 한국의 경기뿐 아니라 국내팬들이 관심가질만한 경기를 생중계로 편성하고 있습니다. 일본과 호주 오만과 베트남의 경기가 바로 그것인데요. tvN show에서 독점으로 공개되어 국내팬들도 시간이 되시면 축구 경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을 이끌고 사상 처음으로 승리를 하게되면 한국 팬들도 열광을 하게됩니다. 중반에 접어든 최종예선 경기가 어느팀에게 웃음을 짓게 해줄지 축구 중계 방송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2일에는 대한민국과 이란의 축구 중계가 tvN에서 방송됩니다. 우리나라 대표팀도 조 1위를 하려면 반드시 승리를 거두어야 하는데요. 양팀 모두 승리를 하며 좋은 자리로 찾아가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