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차량을 관리하여 안전하게 오래타는 것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생명과도 연결되어 있는 사고는 미연에 방지해야하는데요. 르노삼성자동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어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잠깐의 시간만 들이시면 최고의 혜택을 선사받을 수 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sm6, qm6, xm3 등의 모델로 신차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와 쉐보레, 기아자동차처럼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차량을 만들어 판매하고 서비스센터를 활용해 고객들의 불편함을 도와줍니다.
차량의 상태를 정밀하게 판단하고 문제를 찾아내 수리할 수 있는 정비서비스는 꼭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르노삼성자동차를 구매하여야 합니다.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해당 차량이 아닐때는 멤버쉽 서비스나 정비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운전을 편안하게 하고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차량을 구매하시고 일정기간동안 혜택을 제공합니다.
서비스는 르노삼성자동차 차량별로 조금씩 다릅니다. 소모품을 무상교환받거나 프리미엄 서비스, 재구매시 지원하는 혜택까지 구매를 할때도 도움이 됩니다. 멤버쉽은 새차를 구매하셨을때 필수로 가입하여 쓰시면 좋습니다.
엔젤센터는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의 애칭입니다. 실시간으로 상담을 하고 이메일로 문의를 남기시면 답변을 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구매상담을 하거나 차량이 정비가 필요할때 또는 긴급출동 서비스가 필요할때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080-300-3000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고 긴급 출동은 24시간 전화통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여 사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소셜 로그인인 네이버와 페이스북, 카카오를 이용해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를 가입하시고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온라인으로 정비예약을 하는 등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모빌라이즈를 구독하여 다양한 차량을 경험해보세요.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의 일환으로 차량을 바꾸기 전에 신청을 하시면 차량 점검이나 소모품 관리를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나만의 차를 월단위로 사용할 수 있는 구독서비스 한번 만나보세요. 르노삼성자동차를 구매하고 정기적인 관리를 해야할때 홈페이지로 방문해보세요. 서비스 지점을 찾아보시면서 안전한 차량으로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