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는?

라이프 ZONE|2018. 9. 10. 22:08

tvN 새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줄거리 및 등장인물관계도 알아봅시다!

tvn방송에서 식샤를 합시다 3 후속드라마로 '백일의 낭군님'이 9월 10일부터 방영되는데요. 이번 작품은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여인의 향기의 극본을 맡았던 노지설 드라마작가가 맡아 스토리를 선보이게 됩니다. 주연배우로는 도경수와 남지현이 캐스팅되어 케미를 기대하게 하는데요. 과연 이번 tvn 새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은 어떤 내용을 가지고 등장인물의 관계도는 어떻게 되는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백일의 낭군님 몇부작? 줄거리는?


백일의 낭군님은 제작사 에이스토리를 통해 만들어졌으며 연출은 이종재 감독이 맡았습니다. 미스테리 로맨스 사극물로 9월 10일부터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30분부터 방영되는데요. 16부작으로 10월 30일까지 방영할 예정입니다.



줄거리는 조선의 세자가 불의의 사고로 실종되어 일개 백성으로 살다가 궁으로 돌아가는 100일간의 과정을 그리는데요. 풀어서 말하면 세자는 원득이(도경수)로 살수의 공격을 받고 기억을 잃은채 홍심(남지현)과 혼인까지 하게됩니다. 그렇게 평민의 삶을 살다가 기억을 찾게 되고 기억과 함께 다시 왕세자로 돌아가게 되는데요. 이 과정에서 벌어지게 되는 에피소드를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 다루게 됩니다.


백일의 낭군님 등장인물은?


등장인물로는 도경수(아역 : 정지훈), 남지현(아역 : 허정은), 조성하, 조한철, 오연아, 지민혁, 김선호, 정해균, 한소희, 허정민, 김재영, 최웅, 조현식, 도지한, 강영석, 안석환, 이준혁, 김기두, 이민지, 조재룡, 정수교, 이혜은, 한지은 등의 배우들이 출연을 하는데요.



주연은 왕세자와 원득이 1인 2역을 하는 도경수와 홍심 역할을 맡게된 남지현입니다. 악역으로는 배우 조성하가 연기하는 좌의정 김차언(세자의 장인)과 세자빈 김소혜(배우 한소희)가 눈에 띄구요. 서브 남자주인공으로는 김선호가 연기하는 정제윤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등장인물간의 관계는 인물관계도를 통해 알아볼 수 있는데요.


백일의 낭군님 인물관계도!


<tvN 백일의 낭군님 인물관계도>


원득이와 홍심 그리고 정제윤의 삼각관계과 어불어 서민으로써의 원득이의 삶과 연결된 인물들 그리고 왕세자 이율로써의 삶과 연관된 궁궐사람이 표현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도경수X남지현의 로맨스와 케미에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그 외에 스토리를 사극으로써 풀어나가는 느낌이네요.



백일의 낭군님은 대박을 칠까요?


전반적으로 퓨전사극의 느낌을 풍기면서 로맨스, 코믹 그리고 진중함까지 묻어나는 드라마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여기에서 진중하면서 미스테리한 부분을 얼마나 잘 살리는지가 드라마의 깊이를 나타낼 것 같습니다. 예상컨데 도경수와 남지현의 남녀주인공 케미는 상당히 잘 어울릴 것으로 보여 시청률은 분명 나쁘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과연 작품성까지 인정받는 드라마가 될 것인지 궁금하네요. 



현재 월화드라마로는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가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해당 드라마가 종영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라 과연 새롭게 시작하는 백일의 낭군님이 판도를 뒤짚을 수 있을지 관심이 갑니다. 식샤3가 아쉬운 결과를 내서 더욱 야심차게 준비한 사전제작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은 과연 어떤 스토리 진행을 보여줄지 본방사수를 해보시기 바래요~!


- if.. 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