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탐정 인물관계도 및 내용은? - KBS2 새수목드라마

라이프 ZONE|2018. 9. 4. 23:51

KBS2 새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내용, 몇부작?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후속으로 '원티드'로 유명한 한지완 작가가 극본을 쓴 새드라마 '오늘의 탐정'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총 32부작 (70분 기준 16부작)인 해당 드라마는 9월 5일 첫방을 시작으로 10월 25일까지 매주 수,목 저녁 10시에서 11시 10분까지 kbs 2tv를 책임지게 됩니다. 전작 드라마인 당신의 하우스헬퍼가 시청률이 부진하여 낮은 시청률을 가지고 시작할 것 같지만 그래도 원티드의 작가가 참여하여 탄탄한 스토리가 기대가 되는 오늘의 탐정 과연 어떤 내용일지 간략하게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오늘의 탐정 내용은?


오늘의 탐정 드라마는 '귀신 잡는 만렙 탐정 이다일과 열혈 탐정 조수 정여울이 의문의 여인 선우혜와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神본격호러스릴러!'라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호러 스릴러 드라마를 표방하기 때문에 긴장감과 더불어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판타지스러움과 로맨스도 들어간다고 하네요. 미스테리를 풀어가는 재미와 더불어 코믹한 분위기도 나올 것 같아 복합적인 요소가 많이 드러날 것 같은데 과연 이를 어떻게 잘 믹스할지 궁금하네요.



오늘의 탐정 등장인물!


오늘의 탐정은 비욘드제이 제작사가 참여하고 이재훈, 강수연 PD의 공동연출로 작업되었는데요. 배우로는 최다니엘, 박은빈, 이지아, 김원해, 이재균, 이주영, 신재하, 채지안, 박주희, 유수빈, 현봉식, 김민상 등이 열연하게 됩니다.



오늘의 탐정 드라마에서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지니게 될 인물은 최다니엘, 박은빈, 이지아가 맡은 이다일, 정여울, 선우혜 역인데요. 만렙 탐정인 이다일과 그의 열혈 조수 정여울이 쫓는 미스터리한 여인 선우혜가 어떤 관계로 얽혀 있는지 드라마를 통해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프로페셔널한 느낌의 최다니엘, 명량한 이미지의 박은빈, 신비스러운 이미지의 이지아가 배역에 맞춰 캐스팅이 잘 된 느낌입니다.



그리고 탐정사무소 소장역에 김원해, 강력팀 형사역의 이재균, 부검의 역의 이주영이 조력자 역할로 나오구요. 신재하가 맡은 김결은 조금 정여울의 친구로 비밀을 간직한 인물로 나옵니다. 그 외에 채지안이 맡은 여울의 동생역, 박주희가 맡은 변호사역, 유수빈이 맡은 기자 지망생역이 오늘의 탐정 드라마에 등장인물로 출연하게 됩니다.


오늘의 탐정 인물관계도!


<- kbs- >


인물관계도에서는 미스테리물답게 밝혀지지 않은 내용이 많은데요. 탐정사무소인 '어퓨굿맨'과 그와 연관된 조력자 그리고 죽은 여울의 동생과 신비스러운 이지아가 얽혀져 있습니다. 과연 박주희는 어떤 사건을 의뢰하고 어퓨굿맨은 그 사건을 어떻게 풀어갈지 드라마가 진행될 수록 미스테리가 풀리는 재미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드라마 오늘의 탐정의 성공여부는?


현재 수목극으로 압도적인 시청률과 인기를 자랑하는 드라마가 없어서 오늘의 탐정은 인기를 끌 수도 있을텐데요. 다만 미스테리극 자체가 첫화부터 복선을 하나씩 풀어가는 재미가 있는 반면 중간부터 보기 시작하면 이해가 안되는 점이 있어요. 전작의 낮은 시청률로 인하여 초반 시작과정에서 분위기를 확 사로잡지 못하면 애매하게 흘러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구나 오늘의 탐정은 작가의 전 작품인 원티드 보다는 조금 더 가벼운 느낌이면서도 스릴러에 호러, 미스테리, 로맨스 등의 복합적인 요소가 섞인 것 같은데요. 이런 다양한 장르가 혼합된 것이 오히려 작품성을 떨어뜨릴 수도 있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우려도 큽니다. 다만 모든 것은 추측성이니 방송을 보면 이야기가 달라질 수 있어요! 


시청률 10%를 넘기기 힘든 최근 드라마 시장에서 대박 드라마 한 번 나와주었으면 하는데요. 그게 이런 조금은 색다른 장르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드라마 '오늘의 탐정'이 성공했으면 합니다!


- if ..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