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희망 지원금신청.

이슈 ZONE|2020. 8. 31. 11:24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되고 있어 국민들의 경제활동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피해를 입었던 대구지역은 대구 희망 지원금신청을 접수받아 일정액의 금액으로 지급되는데요. 1인당 지급받을수 있어서 개별적으로 신청해야합니다.

 

전국민이 신청하여 지급받았던 재난지원금, 고용유지 지원금, 코로나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무급휴직 근로자 지원 등의 제목으로 국민들의 어려운 곳을 시원하게 뚫어주고 있습니다. 대구 희망 지원금신청은 대구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신청하게됩니다.

 

 

전국적으로 어디나 피해가 있겠지만 코로나 19의 피해가 가장 큰 대구경제와 서민들의 경제를 지원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대구 희망 지원금신청은 8월 24일부터 대상자 조회가 가능하고 31일부터 신청할수 있습니다.

 

대구 희망 지원금 대상자 조회는 8월 24일부터 9월 25일까지 할수 있습니다. 자신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고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시는 것으로 조회를 해볼수 있는데요.

 

사람들이 몰릴수 있는 첫번째주에는 대구 희망지원금 신청 조회를 5부제에  맞춰 하게됩니다. 출생연도의 끝자리를 확인해주시고 대상자는 8월 31일부터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1차 재난지원금이 가구당 지급되었지만 이번에 지급되는 대구 희망 지원금신청은 1인당 10만원씩 각각 지급됩니다. 미성년자는 세대주와 함께 신청하여 받게되고 성인들은 개별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세대주가 신청했다고 해서 본인이 대구 희망지원금 신청을 하지 않은 성인이라면 지급되지 않으니 꼭 별도로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재산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대구광역시에 주민등록이 된 분들은 모두가 받을 수 있는 대구 희망 지원금신청을 해보시면서 10만원씩 지급받아 희망의 불씨를 살려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