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재난지원금 지역변경 방법

라이프 ZONE|2020. 6. 4. 13:02

전국민이 신청하고 사용할수 있었던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지역변경 방법이 4일부터 가능해졌습니다. 신청기간동안 이사를 하면서 사용할수 없던 분들은 희소식이 전달되어 기분이 좋은데요. 3월 29일 이후 타 광역자치단체로 이사한 경우 가능하다고 합니다.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긴급재난지원금이 계속해서 소비활동을 촉진시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기간에 이사를 가면서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도 생기게 되었는데요. 사용 지역변경을 하시면 남들과 같이 물건을 구입하거나 소비생활을 이어갈수 있습니다.

 

 

사용기한이 8월 말일까지여서 이제 3달밖에 남지않았는데요. 긴급재난지원금 지역변경 방법을 알아보시면서 이번주부터라도 지원받은 금액을 사용해보세요.

 

우체국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하기도하고 각종 카드사에서 신청을 하시며 입금된 포인트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청을 받고 2~3주차에 대부분의 가구가 수령하면서 5월에는 지역경제가 활성화 되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현재 2차 긴급재난지원금이 추가되려는 움직임도 포착되고 있습니다.

 

오늘 살펴보는 BC카드 계열의 긴급재난지원금 지역변경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 SC제일, 하나, 농협, ibk기업, 대구, 부산, 경남, 광주, 전북, 수협, 제주, 우체국, 새마을, 신협, k뱅크로 신청하신 분들은 (go.bccard.com)으로 들어가 변경해보세요.

 

 

처음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할때만해도 신청과 결과조회 페이지만 있었는데요. 6우러 4일부터는 변경페이지가 생기면서 지역변경 신청을 하실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었습니다.

 

 

세대주의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카드사가 동일하시면 다른카드를 넣어도 긴급재난지원금 지역변경을 하실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을 하시고 넘어가시기 때문에 정보변경이 가능해지는데요. 단, 이사를 가시고 전입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힘이나는 그날까지 파이팅하시면서 긴급재난지원금 지역변경을 하실분들은 늦지않게 카드사 홈페이지나 오늘 소개한 BC계열의 금융기관페이지에서 신청해보세요. 지역소비를 향한 착한소비활동이 여러분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