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라이프 ZONE|2020. 5. 13. 19:11

11일 시작된 전국민의 이벤트가 13일 실제금액 입금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주는 지원하는 사업으로 오늘은 국민카드 재난지원금 신청을 알아보겠습니다. 48시간이 지나기 전에 입금되는 방침에 따라서 월요일에 신청하신분들은 사용이 가능해지면서 조금씩 사용자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확산되고 많은 국민들이 기다려온 시간이 이제 빛을 내고 있습니다. 국민카드 재난지원금 신청은 실제카드에 포인트가 들어오면서 사용이 가능해지는데요. 정부와 카드사가 사용할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줄여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본인의 카드에 세대주가 신청을 하면서 국민카드 재난지원금을 수령하게 됩니다. 여러장의 카드를 발급받아도 모두 사용이 가능하면서 아빠찬스를 이용하는 일이 늘어나게 됩니다.

 

5월 11일 국민카드 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되면서 현재까지 3조원에 달하는 금액이 신청되었다고 합니다. 카드사들은 자사의 고객들이 결제대금을 이용할수 있게 알림을 보내면서 신청을 유도하고 있는데요.

 

 

11일부터 15일까지 5부제 신청으로 진행되고 16일부터 모두가 가능해지면서 5월에는 대부분 신청이 마무리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카드사용이 일반적으로 많은 시기에 사용제한이 된 업종을 제외하고는 모든 생활권에서 사용이 가능하여 8월까지 가계에 부담이 큰폭으로 줄어들 전망입니다.

 

국민카드에서 재난지원금 신청을 하시면 카드의 혜택은 유지되고 실적이 인정되면서 전월실적으로 다음달의 혜택이 늘어나는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할때마다 재난지원금 사용내역과 잔액이 표시되어 효과적인 소비를 돕게됩니다.

국민카드는 대출이나 현금서비스, 리볼빙으로 금융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합리적인 소비를 하여 가계에 부담이 되지 않는 선에서 결제를 하고 계신분이라면 이번기회에 좀더 지출을 늘리셔도 좋습니다. 스타샵이나 포인트리 적립도 가능하여 재난지원금을 다 사용해도 혜택을 그대로 유지됩니다.

 

만약 국민카드가 없다면 재난지원금 신청을 하지 못하는데요. 그래도 걱정하지 마세요. 신속하게 발급이 가능한 카드상품이 소개되어 있는데요. 신청을 하시고 바로 이용할수 있는 은행의 배려가 엿보입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재난지원금을 신청하시려면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그리고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첫날에 논란이 되었던 기부금은 첫페이지에서 선택을 하게되는데요. 기부를 할지 모두 수령할지 미리 선택하게되어 논란의 요지를 사전에 없애주었습니다.

 

신청을 하기전에 kb국민카드에서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하는데요. 3가지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설치가 되면서 재난지원금 신청자의 정보를 보호하게 됩니다. 약간의 시간이 걸리지만 꼭 설치해야되니 다운로드를 받아주세요.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시고 국민카드 재난지원금 신청을 마무리해주세요. 사용처를 혼동하는 일이 많아져 가맹점 표시를 해둔다고 하는데요.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대학병원과 온라인 쇼핑몰 등 사용이 불가능해 어디서 사용할수 있는지 조회를 해보시면 좋습니다.

 

실수로 기부를 하는 것을 막아주면서 국민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이 한결 편해졌는데요. 전액기부와 소액기부를 하시고 세액공제를 받으시거나 지급된 금액으로 세달여간 알뜰하게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