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동도서관 맛집 중국집 금정

라이프 ZONE|2018. 8. 19. 23:19

상동도서관 맛집 중국집 금정

무더운 여름에 도서관만큼 쾌적하고 조용한 곳은 없는데요. 그래서 인지 여름철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이곳을 찾습니다. 저도 종종 필요한 책을 빌려보기위해서 이곳을 이용하는데요. 제가 자주 방문하는 곳이 부천 상동 도서관 입니다. 지난번 도서관에 방문했다가 맛있는 중국집을 발견했는데요. 이름은 금정이라고 합니다.



탕수육 맛집 금정

상동고등학교에서 횡단보도를 건너서 쭈욱 앞으로 걸어오면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 입니다. 매주 월요일에는 휴무일이니 그때를 피해서 방문하셔야 합니다. 이곳은 탕수육과 하얀짬뽕 일명 백짬뽕이 인기있는 메뉴라고 하더군요.



가게에 들어가시면 포스 넘치는 주인 아주머니와 주방 요리사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을 먼저 확인해보았는데요. 짜장면이 5천원, 탕수육 소가 1만7천원, 백짬뽕이 7천원입니다. 가격만 보면 저렴하지는 않군요.



제가 주문한 음식은 짜장면과 탕수육인데요. 이곳에 탕수육은 어릴적 맛보았던 달달한 소스가 일품입니다. 한입 드셔보시면 입안에서 어린시절이 스치고 가는 맛이랄까요?! 고기에서 잡냄새도 나지않고 맛도 좋죠. 서비스로 주신 군만두도 일품입니다.



짬뽕을 시키고 싶었지만 아이가 짜장을 먹거 싶어해서 짜장면만 시켰습니다. 기본적으로 짜장면은 일반적인 맛이지만 고기는 충분히 들어있어서 좋더군요. 물론 고기덕후인 제 입맛기준입니다.



글을 쓰는 지금도 사진을 보니 탕수육의 달달함고 바삭함이 생각나는데요. 당장이라도 가서 먹고 싶은 추억의 맛입니다.



여러분도 상동 도서관에 방문하실 기회가 있다면 한번 가서 맛보시면 좋겠군요. 이상 초딩입맛 IF-제이에 주관적인 후기였습니다^^


IF-제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