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보이스퀸 서바이벌

카테고리 없음|2019. 11. 4. 18:30

트로트의 인기는 항상 진행중에 있습니다. 전국민인 사랑하는 멜로디와 가사로 트로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르며 흥겨운 한민족의 끼를 마음껏 누리게 됩니다. mbn 보이스퀸에서는 서바이벌 대회로 주부들의 끼와 열정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타 방송사에서 마련된 지난 트로트 대회에서는 송가인이 우승을 하면서 아직까지도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콘서트도 진행하고 수많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가창력을 선보이고 팬들을 즐겁게 해주었는데요.

 

 

이제 mbn에서도 주부들의 사연을 담아 보이스퀸으로 서바이벌 무대를 꾸며 참가자들을 모집하였습니다. 예능프로그램에서 아이돌 경연이 많이 나오지만 이제는 좀 더 나이가 있는 대상을 중심으로 인생의 한 획을 그을 수 있는 트로트 대회를 시작하게됩니다.

MC를 맡게된 강호동은 열정넘치는 입담과 파워로 주부들의 끼와 노래실력을 최고로 이끌어 낼 준비를 마쳤는데요. 패널로 등장하는 인순이, 박미경, 김혜연, 윤일상, 태진아, 김경호 등이 출연하여 결혼과 육아로 잠시 자신의 인생이 끊긴 주부들을 응원하게 됩니다.

평범한 주부들의 트로트 도전이 시작되는 mbn의 보이스퀸은 라이브로 부르면서 한순간이 모두 중요한 순간으로 이어지는데요. 다양한 사연을 가진 80인의 도전을 보시면서 꿈의 무대를 함께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방송에 서는 무대가 쉽지 않았을 것이지만 자신의 이야기와 열정으로 새로운 음악 서바이벌을 진행하는 mbn 보이스퀸에서는 누가 가수의 꿈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심사위원단의 혹독한 평가와 뛰어난 실력자들이 부르는 음악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