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청소년 야구 중계

스포츠 ZONE|2019. 9. 4. 20:58

지난 8월 30일부터 한국에서 U-18 야구 월드컵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한국은 여기에 출전을 하면서 현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예선전인 오프닝 라운드에서 조 1위를 차지하면서 슈퍼라운드로 진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9월 5일에 열리는 한국 대만 청소년 야구 중계를 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9월 5일 목요일 경기 시작시간 12 : 00

장소 : 부산 기장군 현대차 드림볼파크


한국 야구의 미래를 미리 볼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있을텐데요. 한국 대만 청소년 야구 중계를 볼 수 있는 곳으로는 티비 중계로는 SPOTV, SPOTV2, SPOTV+에서 보실수가 있으며 인터넷으로는 유튜브 우회를 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을 권장드리지는 않고 SPOTV 회원가입을 진행해보시면 한달간 무료로 볼 수 있기때문에 인터넷으로도 보실수가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신 분들은 유료결제를 통해서 보실수가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 출전한 선수들의 명단을 살펴보면 각 구단의 1차명이 된 선수들이 보이는데요. 바로 이주엽, 오원석, 이민호, 소형준, 최준용, 박주홍 선수인데요. 현재 각 구단에서 가장 큰 기대를 받는 선수들이기 때문에 많은 야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이렇게 뽑힌 선수들 중에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친구는 장충고의 박주홍 선수인데요. 키움에게 1차지명을 받으면서 앞으로 거포가 될 재목으로 각광을 받고있습니다. 게다가 이 대회에서도 좋은 활약을 펼치면서 키움 감독을 흐믓하게 하는 모습을 볼수도 있었습니다.



이번 5일에 한국과 대만의 슈퍼 라운드 말고도 다른 팀의 일정도 잡혀있었는데요. 호주와 미국, 캐나다와 일본이 각각 붙으면서 다음 라운드로 어떠한 팀들이 진출을 하게 될것인지 한번 지켜보도록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슈퍼 라운드로 진출하지 못한 6개의 팀도 경기를 진행했는데요. 남아공과 니카라과가 대결을 펼치고, 중국과 스페인, 파나마와 네덜란드가 차례로 경기를 펼치고 중계는 유튜브 채널에 들어가보시면 시청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 구단의 1차 지명을 받은 선수들도 있지만 그 외에도 주목을 받고 있는 선수가 있는데요. 바로 덕수고에 재학중인 장재영 선수입니다. 이 선수는 현재 키움 1군 감독을 맡고있는 장정석 감독의 아들인데요.




감독의 아들로도 유명하지만 실력도 아주 출중해서 현재 메이저리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선수입니다. 게다가 이번에 장정석감독이 경기를 관람을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조용히 보다 가려고 했지만 들켰다면서 쑥스럽다고 말하는 장정석 감독이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선수들로 구성이 되어있는 대표팀인데요. 이번에 진출한 슈퍼라운드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줘 결승 라운드까지 진출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한국 대만 청소년 야구 중계를 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며 이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대만 청소년 야구 중계

9월 5일 목요일 경기시작시간 12 : 00

티비 중계 : SPOTV, SPOTV2, SPOTV+

인터넷 중계 : 유튜브 공식채널


이렇게 각 티비 또는 인터넷으로 한국 대만 청소년 야구 중계를 시청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팀의 경우에는 SPOTV에 중계권이 있어 유튜브로는 시청을 하실수가 없는데요. 보시려면 우회를 하는 방식으로 보셔야 합니다. 그럼 한국팀의 건승을 빌며 이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