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중계 볼수있는곳 아프리카 tv 야구중계
7월 5일 금요일에 메이저리그에서 뛰고있는 류현진 선수의 선발 등판 경기가 중계될 예정입니다. 작년에 겪었던 사타구니 부상을 완전히 떨치면서 올해 정말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현 시점까지 메이저리그에서 유일하게 1점대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는 유일한 선수입니다. 그래서 국내에서도 사상 최초로 한국인 사이영상 수상자가 나오는게 아니냐며 기대에 찬 모습을 종종 보실수가 있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류현진 중계 볼수있는곳을 찾아보시곤 하는데요. 그럼 간단하게 어디서 볼수있는지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류현진 중계 일정
7월5일 금요일 오전 10시 10분
장소 : 다저스타디움 경기장
이번 센디에이고와 경기에서 올시즌 10승을 달성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정말 빠르게 9승을 먼저 달성했지만 아홉수에 막혀서 아직까지 승수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이번 경기에서는 어떠한 결과를 얻게 될지 한번 지켜봐야 되겠습니다.
류현진 중계 볼수있는곳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먼저 야구중계를 인터넷으로 보실때에는 아프리카 tv에서 보실수가 있고 MLB KOREA, 네이버스포츠를 통해서도 시청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티비로는 MBC SPORTS +에서 보실수가 있습니다.
올 시즌에 유일하게 1점대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면서 유력한 사이영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아시아에서 배출한 투수중에서 상을 받은적도 없을 뿐더러 1위표도 받은 선수는 없는데요. 류현진 선수가 과연 받을수 있을것인지 끝까지 지켜봐야 되겠습니다.
LA 다저스는 작년에 월드시리즈 준우승을 차지한 팀만큼 올시즌에도 정말 엄청난 페이스를 보여주면서 승을 추가하고 있는데요. 현재 팀 성적은 58승 29패로 내셔널 리그 서부지구에서 압도적인 차이로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올해도 역시 포스트 시즌에 진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센디에이고 파디레스는 42승 43패로 5할에 약간 못미치는 성적을 내고 있늗네요. 현재 리그에서 3위를 기록하고 있고 같은 지구의 다저스때문에 1위를 차지하긴 힘들어 보이지만 와일드카드를 통해서 포스트 시즌 진출을 노리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정말 좋은 페이스로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지만 지난 콜로라도와의 경기에서 4이닝 7실점이라는 실망스러운 성적을 냈는데요. 투수들이 무덤이라고 불리는 쿠어스필드에서 경기를 해서 그런지 홈런도 많이 맞고 실점도 많이 내줬지만 다행히도 1점대 방어율이 깨지진 않았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센디에이고와 경기를 할때면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주곤 했는데요. 게다가 홈 구장에서는 방어율 0.94를 기록할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경기에서는 무난하게 10승을 챙기지 않을까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센디에이고의 선발 투수로는 디넬슨 라네트라는 선수로 올해 첫 등판을 한다고 하네요.
지난 경기인 콜로라도와의 경기에서는 올해 보여주고있는 모습과 거리가 멀게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줬었는데요. 비록 수비수의 실책과 애매한 스트라이크 판정으로 인해 선수의 맨탈이 흔들렸을수도 있다고는 하지만 실망스러운 경기가 아닐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안타깝게 느껴지기도 했는데요. 그래도 아직 많은 경기가 남아있는 만큼 더욱 분발을 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시즌을 마치길 바라겠습니다. 메이저리그에 진출 했던 많은 아시아 투수들은 아직 사이영상을 수상한 기록이 없는데요. 그 상을 수상하는 대단한 시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열릴 센디에이고와의 6차전에서 파디레스는 디넬슨 라네트 선수를 선발로 등판을 시킬 예정인데요. 60일짜리 부상자명단에 올랐던 선수여서 올해에는 아직 등판한 기록이 없습니다. 그래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내일 경기에서 시청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좋은 소식이 하나 더 있었는데요. 2019시즌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서 내셔널 리그팀 선발 투수로 류현진 선수가 뽑히게 되었습니다. 한국인 선수로는 4번째로 올스타전에 출전하게 되었는데요. 이는 한국인 최초로 올스타전 선발투수로 뽑히는 영광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류현진 중계 볼수있는곳
7월 5일 금요일 오전 10시 10분
인터넷 중계 : 아프리카 tv
티비 중계 : MBC SPORTS+
이번 등판으로 류현진 선수는 전반기 일정을 마무리하게 되었는데요. 다음 선발등판은 후반기 시작을 알리는 경기가 아닌 올스타전이 되겠습니다. 과연 센디에이고 파디레스와의 경기에서 승수를 추가 전반기를 10승으로 마무리하게 될지 많은 분들이 시청을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