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2탄 송도 오크우드호텔 후기
여름휴가2탄 송도 오크우드호텔 후기
무더운 여름 잘 버텨내고 계신가요? 오늘도 인천 송도에 위치한 호텔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송도 지역에 방문하면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송도 오크우드프리미어 호텔 입니다. 사실 다녀온지는 좀 됐지만 기억에 많이 남는 곳이었죠.
개인적으로 여름휴가는 사람이 적당히 있는곳에서 편하게 보내야한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인지 송도에서 호캉스를 보낼때가 많더군요. 사실 송도 오크우드호텔은 1박으로만 생각한다면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하지만 더위와 시간, 북적임을 피하는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나쁘지 않더군요.
오크우드호텔은 전망이 예술인 곳입니다. 로비도 36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전망이 끝내주죠. 사실 저희가 원했던 뷰는 센트럴파크쪽 이었는데요. 아쉽게도 급하게 예약하는 바람에 좋은 곳을 놓쳤죠. 그래도 이정도 높이에서 도시를 바라보니 너무 기분좋더군요. 물론 야경은 더욱 예술입니다.
저희가 예약한 객실은 투배드에 아기침대가 있는 곳입니다. 엄밀하게 말하면 아기침대는 예약시 요청하여서 무료로 가져다 주신것이죠. 정말 센스있게 아기침대이외에도 아기의자도 준비해주셨더군요.
손이 떨리는 것인지 설레이는 제 마음이 떨렸던것인지 욕실 사진이 좀 흔들렸군요. 그래도 욕실은 티비와 함께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사실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했던것은 다른곳에 있습니다.
호텔이지만 전자렌지, 인덕션, 심지어 세탁기까지! 몇몇 후기를 찾아보면 지하에 연결된 롯데마트에서 고기를 사다가 구워드신다고들 하더군요. 정말 호텔에서 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날이 덥지 않다면 밤에 센트럴파크 공원을 산책하시거나 안스베이커리와 같은 곳에 음식을 드셔보는 것도 좋죠.
물론 이 모든것을 즐기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하겠지만 말이죠. 요즘과 같은 극성수기를 피해서 평일에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것 같군요! 무더운 여름! 건강관리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