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왕역 디저트 카페 - 메이로드(MAYROAD) 가볼만 해요!

라이프 ZONE|2019. 2. 5. 23:55

천왕역 근처 디저트 카페 메이로드에 가보았어요~!

오류동 근처에 가볼 일이 있어 갔다가 분위기 괜찮은 카페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그 카페는 바로 천왕역에 있는 디저트 카페 메이로드(MAYROAD)였습니다. 아담한 사이즈에 디저트를 먹으며 커피를 마시기에 딱 좋은 장소였는데요. 근처 주민이시거나 갈 일이 있으시다면 들려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카페 위치는?



메이로드 카페는 7호선 천왕역에 매우 근접한 위치에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3번 출구에서 내리셔서 주민센터쪽으로 올라가시면 금새 발견하실 수 있어요. 소규모 건물 한채가 카페이고 길가에 덩그러니 있는 느낌이라 멀리서도 한 눈에 알아보실 수 있답니다.




카페 메뉴는?



메이로드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기본적으로 디저트 카페이다보니 디저트는 반드시 주문하셔야 하구요. 스콘, 수제케이크, 마카롱 등이 디저트로 있었고 다양한 음료도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디저트는 수제로 직접 만드는 것 같았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도 운영하고 있으니 사진정보를 확인하시면 실제 디저트 메뉴를 보실 수 있답니다.




카페 분위기는?



2층까지 있는 것 치고는 규모가 큰 카페는 아니였는데요. 테이블도 1층과 2층 다합쳐도 얼마되지 않아 10명 정도 사람이 있으면 꽉찰 정도였답니다. 그래도 번잡스러운 느낌은 없고 인테리어가 깔끔하며 편안한 느낌을 주는 곳이였어요. 주로 근처 주민분들이 가볍게 디저트와 음료를 즐기는 공간이라 생각이 들었답니다.


컬러밤이라는 수제 마카롱이 유명하다고 한 메이로드 카페라고 하는데요. 컬러밤은 택배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선물용으로 주문해 보시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별 생각없이 들어간 곳이라 사진을 대충 찍었는데 다음번에 방문할 때는 작정하고 찍어보고 싶네요 ㅎ


- if.. 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