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Analog 카페 추천해요!

라이프 ZONE|2019. 1. 23. 17:58

부평 카페 추천 Analog 분위기와 커피맛 좋아요!

인천 부평역과 부평시장역 근처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우연히 가게된 카페 Analog(아날로그)는 개인적으로 꽤나 좋은 인상을 남겼는데요. 근처 커피숍에 갈 일이 있으시다면 들려볼만한 곳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카페 Analog 위치는?



제가 방문한 곳은 부평 문화의 거리에 있는 곳이였는데요. 1호선 부평역에서 내려서 얼마 걸음으로 얼마 안 걸어서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검색을 해보니 삼산동에 온실카페로 아날로그 2호점도 존재하는 것 같은데요. 나중에 2호점도 한 번 방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카페 분위기는?


내부는 총 3층으로 구성된 대형카페였는데요. 3층은 흡연실이 있어 담배냄새를 꺼려하신다면 1~2층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혼잡한 1층보다는 2층이 가장 분위기가 좋은 것 같았어요.



가격은 평이한 수준이였는데요. 점심에는 아메리카노가 2,500원으로 할인이 되었습니다. 커피 원두는 직접 로스팅을 하는 것 같았는데 산미가 있어 신맛이 느껴졌어요. 따라서 이런 맛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아메리카노가 아닌 달달한 메뉴를 주문하시는 것을 권해드려요. 개인적으로 비엔나커피나 감귤차를 추천드립니다^^



낮에 가시면 그래도 한전하나 저녁에는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Analog 카페라 하는데요.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좋아 커플들이 가시기 좋은 커피숍인 것 같아요. 부평 평리단길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 가보시고 맛있는 커피 드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