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수제버거 크라이치즈버거 괜찮아요!

리뷰 ZONE|2018. 7. 23. 23:51

부천대학교 맛집 수제버거 크라이치즈버거 먹어본 후기!


오늘은 부천역 근처에 방문할 일이 있었는데요. 날이 더운 가운데 점심을 먹을 곳을 찾아 다니다보니 어느새 부천대학교 근처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역시 대학가라 그런지 저렴하면서 맛있어 보이는 음식점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그 중에서도 한 수제버거 전문점에서 점심을 일행과 함께 해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들어간 곳은 '크라이치즈버거'라는 상호명을 가진 버거집이였는데요. 수제버거를 전문적으로 하는 매장으로 아늑한 구조를 가졌지만 직원들은 활기찬 식당이였답니다. (서비스가 정말 좋았어요^^)



메뉴는 무척 간단하게 버거 두개와 세트 2개 그리고 사이드 메뉴가 보였는데요. 선택지가 넓지 않아서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저는 너무 메뉴가 많으면 그것대로 복잡해서 싫더라구요.



3명이서 세트 3개를 시키기에는 너무 양이 많을 것  같아 A세트 하나, B세트 하나에 추가로 크라이 치즈 버거 단품을 하나 시켰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3세트를 시켰으면 큰일날 양이 나왔습니다. 음료수도 무한리필이라 역시 2컵이면 충분했어요.



더블 치즈버거 같은 경우는 너무 커서 한입에 베어먹기 너무 클 정도 였구요. 치즈 버거도 충분한 양을 자랑하였습니다. 맛을 표현하면 전반적으로 무난한 맛으로 전반적으로 조화가 잘 이뤄졌으며 특히 소고기 패티가 맛이 좋았어요. 감자튀김 같은 경우는 바삭하게 튀겨졌는데요. 너무 양이 많아 미쳐 다 먹지 못했답니다.

IF - A 시식평

생각보다 입이 작은 저는 수제버거를 한입에 베어 먹기 불편한 점이 있었지만 속에 들어있는 채소의 아삭함이 좋았습니다. 패티의 두께는 얇은 편이라 고기의 맛을 느끼기에 아쉬운 점이 있는 한 끼 식사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둘이서 A세트 + 크라이치즈버거 단품으로 드시고 계셨는데요. 그러면 8천 8백원에 먹을 수 있어 정말 저렴하게 2인분을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맛에 흠이 없었으며 가성비가 정말 뛰어나 근방에 있다면 자주 갈 것 같은 부천 수제버거 크라이치즈버거였어요. 혹시 부천역이나 부천대학교 근방에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꼭 한 번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 IF.. 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