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완벽한 타인 후기
영화 완벽한 타인 간단한 후기 - 재미있는 진실게임속으로
영화 완벽한 타인은 초등학교 동창생들이 집들이에 모여 재미있는 게임을 시작합니다. 자신보다 더 많은 비밀을 알고있는 핸드폰을 저녁식사 동안 공개하면서 자신도 생각하지 못했던 결말로 이어지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완벽한 타인은 이탈리아의 영화 완벽한 타인을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 작품입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진실게임을 하면서 하나 둘 인간의 본성이 드러나면서 오해와 진실이 뒤섞이면서 재미와 슬픔, 분노 등 다양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요소가 숨어있습니다.
영화 완벽한 타인 줄거리는?
조진웅(석호)과 김지수(예진)의 집들이에 40년지기 초등학교 동창들이 참여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이서진(준모)과 송하윤(세경)커플, 유해진(태수)과 염정아(수현)커플, 그리고 아쉽게도 혼자 오게된 윤경호(영배)는 저녁식사에서 김지수가 제안하는 엉뚱하고도 이상한 게임인 스마트폰 공개를 시작하게됩니다. 서로의 비밀이 하나씩 드러나면서 믿고 있던 사람으로부터 새로운 사실을 알게되는데요.
영화 속 공간은 조진웅과 김지수의 집을 배경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월식이 생기는 날 집들이를 하게되면서 지구가 달을 먹듯이 완벽하게 친했던 그들이 하나씩 하나씩 폭로된 진실에게 먹혀들게 됩니다. 일상적인 저녁식사 공간이 이제 피할 수 없는 진실게임속으로 펼쳐집니다.
완벽한 타인은 핸드폰이 완벽하기는 하지만 타인에게 노출되었을 때 과연 얼마나 위험한 일이 벌어질지 예상되는 일들을 그리고 있습니다. 성형외과 의사와 정신과 의사로 행복하게 살것 같은 부부도 그들만의 고민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화 속 또 다른 재미는 전화연결이 있는 만큼 목소리로만 출연하는 배우들이 존재하는데요. 아버지로 나오는 이순재와 친구역의 라미란 , 그리고 조달환과 진선규, 송하윤의 전 남친 역의 조정석 등 전화통화를 하면서 그들의 목소리를 들으며 방해받지 않는 선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사람은 완벽한 존재로 있기 힘든데요. 각자의 사정과 그들만의 비밀이 겹치면서 타인들과 거리감을 조금씩 두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비밀을 굳이 알려고 하지 않는 것이 현재 사회생활을 하는데 어느정도의 도움을 주는데요.
if - A 후기 : 연기력을 보고싶다면 추천. 하지만 게임은 따라하지 마세요. ★★★★
여기에 출연한 이서진, 유해진, 염정아, 김지수, 조진웅, 송하윤, 윤경호가 모두 개성있고 연기력이 어느정도 인정받는 배우들로 구성되어 같은 공간에서 벌어지는 극을 지루함 없이 이어지게 하고 있습니다. 배우들의 대화를 중심으로 사건을 이어나가고 있어 한정된 공간의 소품활용도 한번씩 살펴볼만한 점이 있습니다.
영화에 출연한 배우들이 한결같이 이 영화를 보고 따라하지 말기를 부탁하고 있는데요. 연말모임이 곧 시작되면서 여기저기서 식사를 하며 따라해볼만큼 자극적인 주제를 담고 있습니다. 하지만 각자의 개인비밀을 보호해주듯 넘어가주는 것은 어떨까요? 하지만 큰 문제는 안되는거 아시죠.
이프 -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