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설렘주의보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는?

라이프 ZONE|2018. 10. 30. 00:01

MBN 새드라마 설렘주의보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알아보자!

윤은혜의 복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드라마 설렘주의보가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10월 31일부터 MBN채널에서 방영되는 수목드라마로 밤 11시에 방영됩니다. 이 드라마는 서한결 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스토리가 각색되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설렘주의보 어떤 줄거리를 보여줄지 인물관계도와 간략한 내용을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설렘주의보 줄거리는?


원작의 줄거리는 톱여배우와 피부과 원장이 스캔들이 스터지면서 계약 연애를 시작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드라마도 이를 반영하여 '독신주의 철벽남인 스타닥터 차우현과 연애 지상주의자인 톱 여배우 윤유정이 각자의 말 못 할 속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위장 로맨스'를 스토리도 둔다고 하네요.



드라마 설렘주의보는 서로의 필요에 의해 계약연애를 시작하지만 진짜로 사랑의 감정을 알아버리게 되는 내용으로 전개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약간은 뻔한 내용이라고 볼 수 있지만 이 과정을 남녀주인공인 윤은혜와 천정명이 어떻게 잘 표현해 낼지에 따라 드라마의 성패가 좌우될 것 같습니다.


<설렘주의보 웹소설 - 네이버N스토어>

설렘주의보 등장인물 관계도는?



설렘주의보 등장인물로는 한고은, 주우재, 이혜란, 강서연, 피오(표지훈), 최정원, 윤시현 등이 출연하게 되는데요. 이들이 어떤 관계를 가지는지는 인물관계도를 보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한고은은 소속사 대표, 주우재는 윤은혜의 베프, 피오는 윤은혜의 동생, 이혜란은 연예부 기자로 캐스팅되어 배역을 맡았어요.



설렘주의보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 수 있을까요?


마성의 기쁨의 후속으로 시작되는 이번 드라마 설렘주의보는 원작소설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스토리와 오랜만에 복귀하는 천정명, 윤은혜의 화제성을 가지고 시작하는데요. 문제는 윤은혜에 대한 시선이 아주 호의적이지는 않아서 그게 시청률에 영향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이를 탈피하기 위해서는 배우들이 좋은 연기력을 선보이는 것이 좋은 해결책이 될 것 같습니다.



점차 MBN채널도 드라마 콘텐츠가 안정적으로 자리잡고 있는 상황인데요. 언제 한 번 제대로 포텐을 터트리는 작품이 나올 것 같은데 과연 이번 드라마가 그 작품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 if.. 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