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미미네 떡볶이 가보았습니다!

라이프 ZONE|2018. 10. 9. 23:56

신도림 미미네 떡볶이에서 떡볶이와 새우튀김을 먹었어요!

미미네 떡볶이는 맛있는 국물 떡볶이와 새우튀김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분식점인데요. 본점인 홍대점이 유명하긴 하지만 저는 디큐브시티에 있는 신도림점에 다녀왔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았으나 새우튀김의 맛은 상당해서 한 번 가볼만한 곳이 아닌가 싶네요!




미미네 떡볶이 메뉴와 가격! 신도림 디큐브시티 미미네 위치!


메뉴로는 국물떡볶이(포장용인 반조리도 따로 판매), 새우튀김, 오징어튀김, 김말이튀김, 마능쫑튀김, 만두튀김, 순대가 있었는데요. 국물떡볶이는 1인분에 4천원, 새우튀김 1마리 2천5백원, 5마리 만천원이였습니다.



거기에 세트메뉴로는 2인세트와 3인세트가 각각 만칠천원과 이만칠천원이 있었어요. 저와 일행은 대표메뉴를 중점으로 먹기 위해 국물떡볶이 1인분과 새우튀김 6개를 주문했는데요. 이렇게 주문하니 17,500원이 나왔습니다.




미미네 떡볶이 후기.


개인적으로 국물떡볶이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색다른 맛을 느끼지 못했는데요.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평범한 맛을 선보였습니다. 반면 새우튀김은 상당한 바삭함과 맛을 자랑했어요. 가격이 싼편은 아니지만 그 만큼 새우의 크기가 컸답니다.


국물떡볶이와 바삭한 튀김의 조합을 원하신다면 한 번 가보실만한 프랜차이즈 분식집 미미네 떡볶이인데요. 반조리용으로 구매하시면 집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