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초가집 아구찜 가봤어요

리뷰 ZONE|2018. 7. 21. 23:50

창원 초가집 아구찜에서 아구찜을 먹어보았어요!


날이 더워 미쳐돌아가고 있는 가운데 오늘은 창원에 갈 일이 생겨 창원에 내려갔는데요. KTX를 타고 가니 창원역에 금방 도착했답니다^^ 볼 일을 마치고 점심시간 맛집을 찾다가 보니 창원맛집으로 유명한 아구찜 전문점을 찾게 되었는데요. 상호명은 '초가집'으로 중앙동에 위치해 있었어요. 창원 아구찜 맛있는 집으로 검색해보니 나온 곳으로 각종 리뷰가 많은 유명한 곳이 였답니다.




초가집이라는 이름답게 전통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였는데요. 외관상으로 확실히 맛집 포스가 풍기는 곳이였답니다. 혹시 외관상 내부가 더울까 걱정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안에는 시원했답니다.



초가집 내부는 앉아서 식사를 하는 구조였는데요. 사람이 많았지만 저와 일행의 자리는 있어 냉큼 앉았답니다. 테이블은 비닐봉투에 감싸져 있었구요. 앉자마자 조용히 직원분이 메뉴판을 주셨답니다. 음식은 꽃게찜, 아구찜, 대구찜 등이 보였는데요. 저와 일행은 입이 짧은 편이라 아구찜 소짜리만 시키고 공기밥 2개와 음료수만 별도로 시켰습니다.



시킨 후 곧이어 밑반찬, 김치부침개, 동치미가 나왔는데요. 동치미와 김치부침개 맛이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잔반은 종류가 매우 다양하다고는 볼 수 없었지만 맛이 있었어요.



그리고 아구찜과 밥이 나왔는데요. 아구찜의 양이 (소)였음에도 상당히 많았어요. 다만 먹고 나니 아구의 양은 많다고는 볼 수 없었고 사실상 콩나물이 많은 거였지만요(...) 그래도 맛집이라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맛은 확실하게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누룽지밥도 추가적으로 제공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전반적으로 맛은 괜찮았고 나름 만족스러운 식사였는데요. (소)를 시킨거 치고는 둘이서 적당히 잘먹은 식사가 되었답니다. 다음에는 작정하고 (중)이상을 시켜봐야 겠다는 생각은 들었지만요(..) 아쉬운 점은 바쁘셔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친철함을 주지 못하고 오히려 무뚝뚝한 모습 보여주었습니다. 날이 더워서 더 그런 것 같긴해요. 이상 저렴하다고는 못하지만 맛은 있는 창원맛집 초가집 아구찜 후기였습니다.


- IF..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