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맛집 에그드랍 상동점 드디어 맛보다!

리뷰 ZONE|2018. 10. 4. 00:09

인스타그램맛집 에그드랍 상동점 드디어 맛보다!

안녕하세요! 말도 살찐다는 계절 가을이 돌아왔습니다.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데 계절인데 결국 제 살도 돌아왔군요. 어찌됐는 먹거리와 볼거리가 많은 가을에 최근 인스타에서 핫하다는 '에그드랍' 상동점을 방문했습니다. 물론 저는 SNS를 하지 않기때문에 몰랐지만 와이프님께서 알고 계시더군요.


상호 : 에그드랍(EGG DROP) - 부천상동점

위치 : 경기 부천시 상동 534-5 1층


에그드랍 뭘먹지?

사실 처음 방문하는 매장이라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했는데요. 매장입구에 매뉴의 사진이 크게 걸려있어서 가장 땡기는 것을 주문했습니다. 아내말로는 아보홀릭이 가장 유명하다고 하는군요. 


주문은 특이하게도 매장입구 왼쪽에 있는 자동주문기계를 이용해야합니다. 전 옛날사람이라 와이프님이 주문! 아참 에그드랍 주문시 꼭 포장은 꼭 기계에서 전체포장 버튼을 눌러야 한답니다!


일단 가격4천4백원~2천9백원까지 총 7가지 애그 샌드위치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샌드위치가 주력이라 그런지 커피는 저렴했는데요. 아메리카노한잔에 1900원이었습니다. 저는 아보홀릭, 베이컨 더블치즈, 스위트 햄치즈를 구매했습니다.


포장 구매후 잼싸게 집으로 이동해서 먹방을 시작! 아쉽게도 아보홀릭은 지인분에 선물하고 돌아와서 사진과 후기는 다음으로~! 샌드위치들은 아래 사진과 같이 이쁘게 비닐과 종이에 포장되어 나옵니다.


반정도만 잘라놓은 센드위치 빵사이에 가득 담긴 달걀과 햄, 베이컨이 눈에 들어오는군요. 물론 먹으면 제 안에서 살로 오랜기간 함께할것 같다는 생각이 머리를 스쳤지만 가볍게 무시하고 시작!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맛과 향을 글로써 표현한다는 것은 참 어려운것 같은데요. 제가 느낌 맛은 오므라이스, 애그 스크램블이 떠오르더군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센드위치에 달걀은 수분이 거의 없지만 뭔가 촉촉합니다.


한가지 주의하실점은 샌드위치 빵 하단에는 햄,달걀이 거의 들어 있지 않아서 나중에 빵만 맛보는 불상사가 생길수 있으니 지혜롭게?!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기름진 음식이다보니 커피 또는 탄산과 함께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군요. 저흰 콜라와 함께 했습니다 ^^


IF-J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