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 방문 위치/카드사용

라이프 ZONE|2018. 10. 1. 00:10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 방문 위치+카드사용 유무는?

바로 어제 짧은 가을을 즐기기위해서 오랜만에 한강을 찾았습니다. 여전히 여의도 한강은 너무 아름다웠는데요. 그 유명하다는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처음에 네이버에서 검색했을때 여의나루역 근처로 보이던데요. 그곳에 도착해보니 어마어마한 인파가 모여있었습니다.


일단 여의나루역 앞쪽 한강은 많은 인파가 모여있지만 야시장이 열리는 위치는 아닙니다. 이곳에서는 텐트나 돗자리를 대여해서 데이트나 휴식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 곳이죠. 정말 많은 분들이 버스킹을 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 위치는 어디일까요?

여의도에서 열리는 밤도깨비 야시장의 위치는 여의도 물빛광장분수 인근에 있습니다. 여의나루에서는 마포대교를 지나서 여의도 공원 가는 방향으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버스를 이용하신다면 여의도 순복음교회에서 내리시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밤도깨비 야시장 카드 사용 유무는?

많은 분들이 야시장에서 현금만 받는지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데요. 방문해보니 명확한 판매기록등을 위해서 반대로 카드만 받고 있었습니다. 현금의 경우에는 부스에서 구매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10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여의도, 반포, DDP, 청계천에서 진행되는 야시장에서는 다양한 먹거리 이외에도 프리마켓도 진행되고 있어서 볼거리 즐길 거리등이 많이 있습니다. 어제는 무대에서 가수분들이 공연도 해주시더군요. 사람도 많고 배도 고파서 사진찍는 것을 잊었는데요. 제가 구매한 레몬새우와 스테이크는 맛이 좋더군요. 물론 전부 마음에 들순 없지만 특정 푸드트럭 밥은 날아다니더군요.


음식 가격은 스테이크셀러드 8000원, 레몬새우 8900원정도 였습니다. 생각보다 한강 바람이 쌀쌀하니 옷은 따뜻하게 입고 무릎담요 등을 챙겨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보내시기 바랍니다. 올 가을도 행복하세요!


IF-J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