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밸런스 치킨버거 맛있네요!

라이프 ZONE|2018. 9. 29. 23:56

버거킹의 새로운 치킨버거 밸런스버거 추천합니다!


와퍼시리즈로 유명한 패스트푸드 음식점 버거킹에서 프리미엄 치킨버거로 밸런스치킨 버거를 내놓았는데요.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도 괜찮다고 느껴져 이번 밸런스치킨버거도 무척 기대감을 가지고 먹어보았습니다. 그 결과 상당한 맛과 푸짐한 양 그리고 가성비가 느껴졌는데요. 치킨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릴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그럼 버거킹 밸런스 치킨버거가 어땠는지 후기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밸런스 치킨버거 가격은?



버거킹의 밸런스 치킨버거의 가격은 단품은 5,900원이고 세트메뉴는 6,900원인데요. 시럽 월렛(Syrup Wallet)앱을 이용해서 쿠폰을 받으시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단품은 34%할인으로 3,900원이고 세트는 14%할인해서 5,900원에 드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쿠폰을 받으셔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밸런스 치킨버거 세트 쿠폰을 적용하여 5천 9백원에 구입하여 먹었답니다. 시럽 어플에서 제공되는 쿠폰은 언제까지 될지는 모르겠어요. 현재기준으로는 어플에 접속하여 쿠폰받기 가능합니다.



버거킹 밸런스 치킨버거 먹은 후기는?



우선 햄버거 크기가 상당했는데요. 면전과 두께 모두 큰 편이라 놀랐습니다. 가격이 크게 비싼편이 아니라 기대를 안했는데 역시 프리미엄 버거여서 그런 걸까요? 크기가 커서 속에 어떤 재료가 들어갔는지 궁금해서 열어보았는데요.



속은 양상추, 치즈, 머스타드소스, 치킨패티, 토마토, 네 가지 코울슬로(양배추, 적양배추, 양파, 할라피뇨)가 포함되어 있었어요. 패티는 뉴올리언스 치킨버거와 마찬가지로 통가슴살인 것 같았습니다.



밸런스 치킨버거의 맛은 상당히 조화로왔는데요. 패티의 맛을 유지하면서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었습니다. 재료만 보면 딱 치킨샐러드 느낌인데 통살치킨이여서 그런지 치킨버거 느낌이 더 강했구요. 소스 맛이 강해서 샐러드재료들은 식감과 풍미를 살리는데 주력한 것 같았습니다.



대부분 햄버거들이 속이 따로 노는 느낌이 드는데 이 버거는 하나의 재료인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밸런스가 좋았어요. 드셔보시면 왜 밸런스 치킨버거라고 이름을 지었는지 알 정도입니다. 


결론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먹고나서 앞으로 종종 사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 였답니다. 개인적으로 기간한정 메뉴가 아닌 정식메뉴가 되었으면 합니다! 치킨버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if.. 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