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초콜릿 제품 어떨까?

리뷰 ZONE|2018. 7. 20. 23:56

노브랜드 초콜릿 제품 (헤이즐넛 디핑 & 브레드 스틱, 밀크 초콜릿) 후기


지난번 노브랜드에서 먹어본 프트콘과 고구마칩이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노브랜드 제품의 과자를 종류별로 먹어보고 리뷰를 해보고 싶어졌는데요. 그래서 점심시간에 이마트를 들리려 했지만 근처에 이마트가 없어서 할 수 없이 이번에는 이마트24 편의점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이마트24편의점은 일반편의점과 같으나 이마트 PB브랜드 상품이 몇몇 추가되어 있는 것 같아요. 여기에는 노브랜드 제품도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점심을 먹고 난 이후라 그런지 양이 많은 과자는 땡기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제품이 초콜릿이였는데요.



초콜릿은 다크초콜릿과 밀크초콜릿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밀크쪽이 더 좋아서 밀크를 선택했고 추가로 누텔라 스틱과자를 좋아해서 유사해보이는 헤이즐넛 디핑 & 브레드 스틱을 구매했습니다. 밀크초콜릿은 1500원이였고 스틱과자는 1200원이였어요. (이마트 노브랜드 매장이면 더 저렴할꺼에요.)



먼저 스틱과자부터 열어서 먹어보았는데요. 일단 초코소스는 생각보다 덜 달콤하면서 헤이즐넛향이 느껴지는 듯 했습니다. 누텔라도 헤이즐넛이 들어가는 것으로 아는데 보다 덜 달면서 고소한 맛이 더 났어요. 듬뿍 찍어 먹어도 부담이 없는 맛이였는데 다만 칼로리는 무시 못하겠죠? 스틱 자체의 맛은 꽤나 인상 깊었는데요. 부드러우면서도 꽉찬 맛이 나서 먹기에 괜찮았습니다. 다만 과자만 먹기에는 많이 먹으면 질릴 맛이라 소스를 듬뿍 찍어 먹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 밀크초콜릿 같은 경우 가격대비 양이 상당했는데요. 오른쪽 사진은 반절크기입니다. 모르고 반절을 먹고나서 사진을 안찍었다는 사실을 기억해냈습니다(...) 양은 상당히 만족스러운 가운데 잘 쪼개지는게 큰 특징이였어요. 맛은 진득함이 보통 초콜릿보다 강해서 그런지 진한 맛이 났습니다. 스틱과자에 있는 헤이즐넛 디핑보다는 확실하게 달았어요. 확실히 밀크초콜릿이라 단맛이 강해서 달달한 맛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다크초콜릿을 추천드립니다.


IF-제이 한줄평 : 초딩 입맛인 저에게는 딱 좋은 쪼꼬! 가격대비 만족도는 갑!

IF-에이 한줄평 : 여름이라 진득함이 더해져 단맛이 강렬합니다.


스틱과자와 밀크초콜릿 모두 괜찮아서 다음에도 또 사먹을 것 같은데요. 맛, 가격대비 양 훌륭한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달달한 초콜릿 제품이 먹고 싶으시다면 노브랜드 초콜릿 제품 드셔보세요.


- IF.. K

댓글()